이 곳에 질문을 하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읽은 다음 이 글은 지우시면 됩니다.
질문하신 글은 본 연구소의 문답을 맡은 몇 명의 담당자가 과거 20년 동안 진행 된 3만여 개의 자료를 참고하여 1차 안내를 합니다. 1차 답변을 보시고 '명쾌' '미흡' 중 하나를 1차 답변의 답글에 표시를 해 주십시오.
'미흡'의 경우 '미흡'으로 표시 된 부분은 다시 적겠으며 미흡한 부분을 구체적으로 표시해 주시면 서로 좋겠습니다. 답변자에게는 좀 미안하고 때로는 가혹할 수 있으나 공회는 '교역자 시무투표'라는 자세가 있으니 사람의 입장보다 우리가 함께 노력하는 '보다 나은 신앙'의 연구를 위해 '미흡'이라는 표시를 늘 환영합니다.
지금 적는 질문 때문에 안내를 시작하나, 이 곳을 참고하는 모든 분도 고려하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난 20년 동안 진행 된 3만여 개의 문답 자료는 당시 공회 안팎의 모든 분들에게 답변이 명쾌하다고 알려 졌으나 최근 사이트 개편 과정에 과거 자료를 방문인들이 자유롭게 검색할 수 없어 저희 답변자들이 과거 자료를 참고하며 1차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백영희 연구소의 대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이 나라 대통령보다는 조금 더 나은 자리라는 생각입니다만, 약간의 책임과 약간의 조건은 있습니다.
전문 보러가기
대상 URL을 입력하세요
또는 기존의 콘텐츠에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