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연구소에 청구할 손해배상 안내

작성자
담당
작성일
2019.06.01
연구소나 관련인 때문에 경제적으로 손해를 입은 분들이
연구소를 상대로 피해 보상을 신청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화면의 중앙에 '특별 공지'를 게재했습니다.
신청 기간은 2019.5.29. ~ 6.30.까지이며, 신청자의 신상은 외부에 공개 되지 않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합니다.



전체 2

  • 2019-06-23 17:35
    지금 연구소에 진 빚을 갚겠다는 설문만 줄을 잇고 있습니다.
    지금 이영인 목사에게 받은 은혜를 돈으로 칠 수 없다며 소란입니다.

    설마 그럴 리가 있을까. 전과자요 도둑놈인데. 그 가족들이 모두 그렇게 말하는데.
    아직 1주일이 남았으니 연구소와 이영인에게 돈 받을 것이 있는 사람들은 청구를 하면 좋겠다.
    세상에서 갚아야 하늘에서 영원히 부끄러움을 피한다.
    왜 법원에는 모두 청구를 하면서 이렇게 자진해서 돈을 주겠다는데 고소한 이들이 신청을 하지 않을까?

  • 2019-06-12 18:13
    손해 청구의 신청기간이 12일째 기준으로, 손해 청구는 1건도 들어 오지 않고 오히려 연구소가 원한다면 추가로 연보를 하거나 오히려 혜택 본 것을 반환하겠다는 제안만 줄을 잇고 있습니다. 일단 6월 30일 마감일까지 취합하여 보고하겠으나, 이런 기회가 자주 오지 않는다는 점에서 적극적으로 이 연구소와 관련 인물들이 하나님 앞에 복을 받을 수 있도록 '손해 청구'를 적극 해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합니다.

    본 연구소는 다른 곳처럼 전시용이나 면책용으로 부탁하는 것이 아니니, 평소 이 노선은 자기에게 최대한 가혹하게 살피는 것이 하늘의 복이라고 배웠고 1982년부터 그렇게 해 왔기 때문에 총공회 내에서 '유일'하게 공개로 자유 글을 허용하며 운영해 왔고, 현재까지 200만 이상의 이용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아는 대로는 교계에 이런 사례가 없는 줄 압니다. 무조건 제한없이 이 곳을 자유 비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