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구남단2

연구소 공로자와 내용을 공개해야 하는가?

구남단2
작성자
서기
작성일
2011.12.26
연구소의 활동이 오래 되고 그 범위와 분량이 엄청 나게 확대 되자, 일반 교계의 관련 단체처럼 돈이나 권세가 많아 지는 줄 알고 의혹 제기가 많아 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백영희 목사님의 가족분들에게 '백영희' 이름으로 불법 모금을 하고 횡령 등의 혐의가 있다며 제보를 하거나 구체적으로 고소 고발이 진행 된다는 등의 소식이 들립니다.

여러 사람들을 통해 들어 오는 내용을 종합하면, 이 홈의 운영자에게 총공회와 서부교회의 교권을 다시 잡을 수 있도록 방법과 힘을 제공해 달라고 오랫 동안 전화를 하고 직접 찾아 오신 분이 계셨습니다. 그 분의 중심을 믿어 본 적은 없으나 그 분의 언행이 이 홈이 제안한 내용을 그대로 답습했기 때문에 이 홈의 원래 노력의 범위 안에서 이 홈의 노력과 같이 가야 할 부분까지는 대화도 했고 도와 드렸습니다.

그런데 2009년 10월에 그 분은 확실하게 선을 넘었습니다. 이후 확실하게 그 분에게 더 이상 도와 드릴 수가 없다 했습니다. 그러자 손을 봐 주겠다며 이전에 이 홈을 극찬한 모든 언행을 뒤집고 이 홈이 사실을 왜곡했다며 그냥 두지 않겠다 했고, 저는 구체적으로 어느 부분인지 이 홈에 수만 개 자료에 단 하나의 표현이라도 제시해 보라고 했습니다.



최근 여러 곳을 다니며 고소하겠다는 말을 했고 여러 경로를 통해 종합하면 이 홈의 경제 문제를 우선 시비하는 모습입니다. 이 홈의 기부금이나 연보 내역을 공개하면 그 분이 죄를 짓는 일이 사전에 막아질까? 만일 그렇게 한다면 귀하게 연보한 분들이 이 땅 위에서는 숨고 끝 내려 했는데 그 이름과 액수가 공개 되면 어떻게 생각할까? 분명히 반대하실 터인데. 이 홈의 경제 내역이 발표 되면 고소를 하겠다 하는 분과 그 주변이 고개를 들 수 없는 내역만 드러 날 것인데...

그런데 미리 공개해 버리면 그 분은 목표가 재 뿌리기니까 또 다른 목표를 찾을 것이니 차라리 그냥 뒀다가 법적 조처가 시작 되면 이 홈의 모든 내역을 다 공개하여 얼마나 유치하며 몰염치하며 얼마나 패륜인지가 증명 되게 할까....


여러 문제를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홈을 좋은 면에서 사용하는 분들께는 기도 제목입니다.
전체 0